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여성 팬이 남자 아이돌 가수에게 빠져 드는 이유
여수 엑스포 빅오, 세븐 시크릿 김건모 공연 ‘캬’

 

 

 

여수 엑스포 빅오 무대에서 빅5 공연이 있었습니다.

김건모가 첫 스타트였습니다. 

청소년들은 사진 담기에 바빴습니다.

 

 

“카~ 악~~~”

 

난리, 난리 이런 난리가 없습니다. 청소년들이 뒤집어졌습니다. 이름만으로도 무게가 느껴지는 이들을 만났으니 당연합니다.

 

지난 25일, 2012여수세계박람회장 빅오(Big O) 해상무대 빅5(Big 5)가 떴습니다. 이날 빅 5 공연에는 2AM, 세븐, 시크릿 등 대한민국 대표 아이 돌 신진 그룹과 김건모, 이승환 등 중고참 가수의 조인 콘서트에 수만 인파가 몰렸습니다. 이외에도 엠블랙 등까지 합세했습니다.

 

세븐 무대 매너가 장난 아니었습니다.

환호가 대단했습니다. 

청소년을 사로잡은 세븐. 

 

 

여성 팬이 남자 아이 돌 가수에게 빠져 드는 이유

 

빅오 해상무대로 가던 중 귀에 익숙한 음률이 울렸습니다. <나는 가수다 1>에서 구설수에 올랐던 김건모. 국민가수란 호칭이 아깝다는 악플에 시달렸지만 역시 노래 하난 잘합니다. 이를 반영하듯 청소년들의 미친 듯한 “꺄~악” 괴성이 넘쳐났습니다.

 

이어 세븐이 나타났습니다. “오빠~” 환호와 괴함이 섞여 묘한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그것도 잠시, 세븐이 노래에 들어가자 침묵 모드입니다. 라이브 공연의 묘미가 이런 거나 싶습니다. 더불어 팬들을 위한 세련된 무대 매너까지 곁들어졌습니다. 미국에서 고생한 관록이 드러났습니다.

  

시크릿의 인기도 대단했습니다. 

매력을 발산한 시크릿. 

중간에 수펄스의 공연 등도 있었습니다.

이하이. 

존박.

열창하는 박지민.

 

 

다음으로 ‘현대자동차 그룹의 날’을 맞아 선보인 비장의 카드 SBS ‘K팝 스타'의 히어로 박지민, 이하이, 수펄스가 관중을 사로잡았습니다. 또 ’슈퍼스타 K‘의 존박이 무대를 달궜습니다.

 

이어 시크릿이 올랐습니다. ‘마돈나’와 함께 선보인 율동이 해상 무대 전체를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갔습니다. 역시 노래는 춤과 어울려야 제 맛이나 봅니다. “앵콜을 외쳐도 앵콜이 없네~”란 볼멘소리가 귀엽게 느껴집니다.

 

“여수에서는 한 번도 공연 한 적이 없는데, 박람회라는 큰 무대에 오게 돼 영광입니다.”

 

엠블랙이 무대에서 밝힌 소감입니다. 이어 노래와 함께 선보인 율동이 남성미가 느껴질 정도로 압권이었습니다. 왜 여성 팬들이 남자 아이 돌에게 빠져 드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청소년을 사로잡은 아이돌 엠블랙.

절도 있는 춤을 선보인 엠블랙. 

무척 활기찬 공연이었습니다.

명품 발라드의 2AM입니다. 

조권이 화면에 나오자 난리 났습니다. 

 

 

아름다운 <여수 밤바다>를 압도한 2AM과 이승환

 

2AM 무대였습니다. 예능을 휩쓰는 조권이 화면에 나타나자 환호성은 극에 달합니다. 팬들에 반응에 화답하듯 조권은 “고품격 명품 발라드를 듣고 가시길 바라며, 목이 터져라 노랠 부르겠다”며 팬 서비스 멘트를 날렸습니다. 그러면서 한 마디 더 덧붙였습니다.

 

"빅오 해상무대 정말 예쁘네요. (2AM의) 명품 곡들을 여수 밤바다에서 들으니 감동이 더 많을 것입니다."

 

육지와 바다 사이의 해상무대에서 가수들이 부르는 노래가 감성적이긴 합니다. 자연과 인간이 하나가 되는 순간처럼 여겨집니다. 이렇게 삼라만상은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야말로 별천지입니다.

 

공연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건 라이브의 황제 이승환이었습니다. 그도 “여수 밤바다 정말 아름답네요”라며 버스커 버스커가 노래한 <여수 밤바다>를 의식했습니다. 하기야 버스커 버스커의 <여수 밤바다>가 많은 사람 마음을 사로잡고 있긴 합니다.

 

이 행사 외에도 많은 아이돌 그룹 등이 참여할 K-pop 공연은 6월에도 계속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세계박람회 공식 홈페이지(http://www.expo2012.kr/)를 뒤져 보세용~^^

 

 

라이브의 황제 이승환. 

여심을 사로잡은 이승환의 라이브. 

여수엑스포 빅오쇼.

 

댓글을 달아 주세요

BLOG main image
임현철의 알콩달콩 섬 이야기
각자의 인생사가 다 '섬'의 삶일 것입니다. 우리들의 이야기를 알콩달콩 풀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때론 진짜 섬 사람들의 이야기도 함께요.
by 임현철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587)
알콩달콩 섬 이야기 (141)
아름다운 여수 즐기기 (112)
알콩달콩 여행 이야기 (162)
알콩달콩 세상 이야기 (422)
알콩달콩 가족 이야기 (476)
알콩달콩 문화 이야기 (205)
장편소설 연재 (68)

달력

«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922,444
  • 24 56

임현철의 알콩달콩 섬 이야기

임현철 '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 Supported by TNM Media
Copyright by 임현철. All rights reserved.

Textcube TNM Media
임현철'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